나는 내가 공부 한걸 잘 알고 있니?

웹 기능사 상단 부분 에밋 본문

HTML

웹 기능사 상단 부분 에밋

zyzuzizozp 2022. 2. 24. 23:54

 

 

header#hd.container>h1>a>img^^ul#gnb>li.d1li>a.d1a{대메뉴}+ul.d2ul.li.d2li>a.d2a{소메뉴}

 

 

상단 부분이고 

 

처음 상단 부분에 로고를 넣는 곳에는 h1 태그를 사용하였고

 

이후에 대메뉴 부분에 크게 아이디 gnb 를 넣었다.

 

또한 각각 대 메뉴, 소메뉴마다 클래스를 주었다.

 

(주고나서 보니 각각 전부다 클래스를 준건 살짝 과한면이 있지 않나 싶다.

 

메뉴부분에서 아마 실용적으로 사용하기에는 

 

아이디 gnb , 대메뉴의 클래스정도가 아닐까 싶다. 보통 메뉴들은

 

스타일같은경우는 다 똑같이 작동하게 만드니 말이다.)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HTM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JS파일과 CSS 파일 연결하기  (0) 2022.06.28